Philips“LightOver”Campaign

 

[조명? 생각해 본적이 없는데요?]

사람들은 인테리어에는 관심 많지만 조명에 특별한 관심이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조명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관심을 갖도록 할 수 있을까요?

[소비자들이 리얼하게 체험하게 하자]

‘조명발’이라는 말이 있듯이, 적절한 조명이 가미된 모든 사물은 더 좋아 보이기 마련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가정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실험장소를 선정하고, 2013년 6월, 강남역 11번 출구에 특별한 부스(Booth)를 설치 했습니다.  이 실험에는 일반조명과 홈조명을 설치하고 사람들이 주변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그 반응들을 관찰했으며 조명이 바뀌면 주위의 사물을 인식하는 사람들의 생각도 크게 변한다는 사실을 생생하게 카메라에 담아냈습니다. 결과적으로 50만 명이 필립스 조명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조명이 가진 힘을 간접 체험하였으며, 2013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온라인 부분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조명은 단순히 어둠을 밝히는 역할 만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모든 것을 더 가치 있게 만들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