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BOXDigitalCampaign‘TheConfessionTaxi’


 
[Campaign Background]

쇼박스에서 배급하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누구나 맘 속에 품고 있지만
쉽게 전하지 못했던 고백에 대해 이야기하는 따뜻한 소재의 영화입니다.

하지만 옴니버스 영화라는 구성적 한계와 감성적 주제로 인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는 데 불리한 요소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수 많은 영화들이 끊임없는 각축전을 벌이는 대한민국 영화 시장 속에서
우리는 영화의 핵심 메시지인 ‘고백’의 의미를 진정성있게 전달하고
영화의 감동을 미리 전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해보기로 했습니다.

[Campaign Idea]

평범하지만, 그래서 더 값진 고백들.

사람들은 어색함과 쑥스러움에 그 고백의 마음을 묻어만 두고 살아가곤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에게 각자의 마음 속 고백을 전하고 서로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자 했습니다.

비오는 저녁, 집으로 가는 택시에서 펼쳐지는 예상치 못한 고백의 순간,
그들은 어떻게 숨겨뒀던 마음을 표현하게 됐을까요?
과연 그들의 고백엔 어떤 사연이 담겨져 있었을까요?

[Campaign Result]

자극적인 편집으로 순간의 눈길을 끌고자 하는 다른 영화 홍보와는 달리
쇼박스의 고백택시 캠페인은 영화 속 메시지인 ‘고백’을 통해 사람들이 서로에 대한
소중함, 감사함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이처럼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이 큰 공감대를 형성하며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혹시 당신도 마음 속에 전하지 못한 고백을 담아두고 있다면,
지금 영상을 보고 소중한 사람에게 이야기 해보세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