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DataRoamingCampaign


 

[Campaign Background]

해외여행을 할 때면 해외로밍 서비스 신청 대신 데이터 차단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데이터로밍은 나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라고 인식시킬 수 있을까?

이노레드는 단순히 해외로밍의 장점을 강조하기 보다 해외로밍 서비스가 없을 때 불편한 점에 대해 주목했습니다.

[Campaign Idea]

“혹시 해외여행 갈 때 데이터 로밍 안해서 불편한 적 없었어?”
“말도 마! 엄청 불편했지!”

이노레드는 ‘유럽 한 가운데서 미아가 된 이야기, 여행 중 만난 썸녀와 아쉽게 헤어진 이야기, 와이파이를 쫓아 다니다 하루가
다 가버린 이야기’ 등실제 데이터로밍을 하지 않고 해외 여행을 갔던 이들의 에피소드들을 모으고
그중 가장 재밌고 공감가는 에피소드 3가지를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SKT T로밍 원패스의 첫 번째 캠페인, T로밍 런던투어의 히어로 ‘영국남자 조쉬’를 주인공으로 섭외하여
T로밍을 안 했을 때 생길 수 있는 멘붕 상황 에피소드 3편을 제작했습니다.

[Campaign Results]

그 결과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 유튜브 영상 캠페인은 론칭 1주일 만에 30만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였으며
현재 각종 커뮤니티에서 네티즌들의 공감을 불러오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