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chocopangpangCampaign

[Campaign Background]

TikTok은 글로벌 앱 다운로드 1위의 숏비디오 커뮤니티입니다.
좀 더 다양한 연령대의 사용자들이 틱톡을 사용하도록
사용기회를 주는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습니다

틱톡을 통해 새해 인사를 전하는 하트뉴이어 캠페인에 이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틱톡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발렌타인 시즌에 초콜릿을 먹으면 점수가 올라가는
게임 필터를 이용한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Campaign Idea]

발렌타인데이 때마다 찾아오는 괴로운 질문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몇 개 받았어?”

틱톡에서라면 차은우보다 많이 먹을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즐기는 영타겟의 다양한 오케이션을
대세감 있게 보여줌으로써 초콜릿을 먹는 재미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초코팡팡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초코팡팡 캠페인과 TikTok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차은우라는 셀럽을 메인으로 학생, 편집샵 알바생, 까페남 등
혼자하는 모습부터 커플이 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챌린지에 참여하는 그림으로 영상을 제작했으며,

타겟인 20대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거점에 옥외 광고를 집행해
대세감있게 TikTok 을 노출시켰습니다.

지금 TikTok #초코팡팡 참여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초콜릿의 나라 벨기에 여행권과 아이패드, 로이스 초콜릿 등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준다고 하니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14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