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madeGood-manclass


 

 

 

[Campaign Background]

2016 F/W 시즌 ‘웰메이드 패션쇼(Passion Show)’ 캠페인을 통해
영포티(Young 40’s) 소비자의 관심과 공감을 이끌어내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웰메이드,

이번 2017 S/S 시즌에는 웰메이드라는 대표 브랜드에서 더 나아가
‘브루노바피’라는 제품 브랜드와 시즌 대표 제품인 ‘린넨 셔츠’의
매력을 알려 세일즈에 기여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잘 알려진 대표 브랜드 ‘웰메이드’의 자산인
모델 정우성씨를 적극 활용하여 브루노바피와
시즌 대표 제품인 린넨 셔츠를 기억시키고자 하였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자신감 넘치는 인터뷰로 최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정우성씨의 미워할 수 없는 위트를
이번 캠페인 크리에이티브의 포인트로 기획하였습니다.

아직 ‘린넨’이라는 소재 자체가 익숙하지 않는
40대 이상의 소비자들에게 ‘굿맨 클래스’라는 컨셉의
재치있는 유머와 위트를 더한 4가지 스타일링 팁 정보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제품과 브랜드를 접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여름은 시원한 브루노바피 린넨 셔츠로 굿맨되세요!